이태원/해방촌 폭탄버거 잘먹잘살

나들이는 즐거워
이태원은 재밌어
ㅎㅎㅎㅎ

이태원에사는 친구가 있어서
가끔 이태원가서노는데
저는 진짜 거기에 뭐가 있는지 잘모르고
친구따라 돌아다닙니다

이번에 먹고온것도
가게이름은 Bombs Burger
그냥 애따라 해방촌가자그래서 따라갔다왔고
맛있었어요!

진짜 고칼로리 버거
이름도 폭탄버거 이런거였던거 같은데?
...
진짜 딱 보고 엄청 놀람
ㅋㅋㅋㅋㅋ
햄버거 번 대신 글레이즈드 도넛!
튀긴 해쉬브라운!
고기!살사소스!베이컨!

고칼로리인 만큼 맛있었어요
근데 그 뭐랄까 도넛이 살사 소스에 젖어서
촉촉해진건 싫었어요
그래서 도넛은 친구가 다먹음
야채가 너무 없어요..

파인애플 구운거 싫어하는사람 계신가요?
난 완전 좋아하는데ㅋㅋㅋ
조각 조각 짤라서 패티랑 같이 잘먹음
ㅎㅎㅎㅎㅎ

아! 생맥주가 너무 맛있었어요
크.. 느끼해서 그런가..낮술이라 그런건가..
인디카맥주를 안 마셔봐서 그거 마시려다가
그냥 싼거 레드락 시켰어요
좋던데요

둘이 나눠먹으면서
야 .. 이거 부족한거 아냐? 이런 걱정했었는데

ㅇㅅㅇ 엄청 배불렀어요
칼로리 무시 못해요
ㅋㅋㅋㅋ

이태원 계속 걸어다니면서 소화시켰어요
진짜 엄청 걸어다님

빈티지 소품샵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ㅋㅋ근데 가게가 너무 작아서
뒤돌다가 물건 칠 것 같은 느낌..ㅎㅎ
조심조심 다녔습니다


집에와서 엄마가 맥주한잔하자해서
오징어굽고
마요네즈+간장+청양고추
만들어서 찍어 먹고있습니다

ㅎㅎ 재밌다 ㅎㅎ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