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올데이 상하이스파이스 + 초코콘ㅎㅎㅎ 잘먹잘살

해피 홀리데이!!입니다
근데 딱히 엄청 막 특별하지는 않네용
어제는 즐거웠는데
크리스마스 당일이 되니까 그저그래요
ㅎㅎㅎㅎㅎ
역시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은 어릴때뿐인가봐요..
어릴땐 그 특별한 하루가 해마다 있을줄 알았는데ㅎㅎ

진짜 햄버거 엄청엄청 먹고 싶어져서
맥도날드 갔다왔어요
평소보다 사람 많은것처럼 느껴졌어요
ㅋㅋㅋㅋㅋ

항상 빅불고기나 빅맥 먹는데
오늘은 특별하게 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를 사먹었어요
괜히 사먹은것같아요
빅불고기 사먹을걸 후회했어요
ㅎㅎㅎㅎ
맥올데이 4900원 저렴하게 사서 다행이에요

강남구청역 맥도날드는 감자튀김을 짭짤하게 해줘서 좋아요
그리구 엄청 갓튀긴거 줘서 좋아요
감튀맛집

오늘은 특별하게 디저트도 먹었어요!!!
초코콘을 먹을까 선데를 먹을까
맥플러리 오레오쿠키를 먹어야지!!하다가
초코콘 샀어요!!
ㅎㅎ초코콘 진짜 오랜만에 먹어요!!
초등학생이후로 처음 먹는듯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모랜만에 샀어요
500원 하던게 이젠 900원이더라고요
눈으로 보기에도 초코 많아보이죠


근데 진짜 초코가 두껍게 올라가 있어요
이렇게 초코 많은 초코콘은 처음인것같은데
알바생 완전 능력자네!!
오랜만에 먹은 초코콘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홀리데이 아이스크림 짱

귤먹으면서 해리포터 볼거예요!!
다들 즐거운 휴일되세요





덧글

  • 고양이씨 2018/12/25 18:15 #

    저는 맥날 소프트콘 안먹은지 1년은 더 된 것 같네요 헤헤..ㅠㅠ 기간한정 신제품 나올때마다 한 번씩은 먹고 마는 것...ㅠㅠㅋㅋㅋ 괜히 그립네요.
  • 육이일 2018/12/25 18:45 #

    한정판중에 그 알록달록한거 해피데이콘?ㅋㅋ그게 제일 맘에 들었었는데ㅋㅋㅋㅋ그리울때 하나 딱 사드세요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