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에서 사온거 이것저것: 카메라이야기 이것저것

동묘가서 사온거 구경하러들오세요
저는 동묘갈때
현금 3만원만 뽑아서 갑니다
그이상은 안사려고요
현근 많이 가져갈수록 많이 사게됨

이번에 동묘가서 어른들이 하는 얘기 들어보니까
젊은이들이 많이 와서 시끌벅적해져서 좋대요
진짜 많이들 오더라구요

페즈캔디 2개 천원
우디랑 버즈!!
인터넷에서 싸면 한개에 천원이고
비싸면 팔천원도 하고 그러는데
2개에 천원에 샀으니까
개당 500원ㅋㅋㅋ
ㅎㅎㅎ저렴하다 저렴해ㅎㅎㅎ

동묘는 유통기한임박제품들을 많이 팔아서
이것도 유통기한 얼마 안남은건줄알았는데
새거다새거~!

상자에 랜덤으로 들어있고 우디랑 버즈는 잘 없다면서
들어와도 금새 나간다고 가게아줌마가 알려주셨어요

돌아다니면서 버즈는 찾았는데 우디가 없어서
니모 골랐는데 가게아저씨가 막 상자 뜯으니까
우디가 나와서 아줌마가 바꿔주셨어요ㅎㅎ
ㅎㅎㅎ근데 우디 못생김ㅋㅋㅋ
그리고 아직 안뜯었어요 뭔가 아까워서,,

나나콘 2개 천원
나나콘 중학생때 되게 좋아했는데
애들이랑 매점가서 꼭 사먹던거라 오랫만에 사봤습니다!
근데 그저 그렇더라구요
엄청 딱딱한건 변함 없음

이번에 동묘가서 사온 카메라!!
올림푸스 35 ED

동묘에 카메라 사러가는 사람.. 나야나!

이전에는 캐논 G3 QL17을 썼었습니다
18살에 아빠랑 같이 남대문에가서 모은돈으로 샀었어요
아빠는 그냥 사기 안당하게 옆에 있어줌ㅋㅋㅋ
근데 이게 뒤덮개가 벌어져서 빛이 새서
필름을 다망쳐서 못쓰게 되었고
그래서 친한 선샌님 연습실 꾸밀때
책장에 놓고 꾸미시라고 선물해드렸는데
지금은 후회중ㅠ..
벽돌만큼 무거운애였지만 이뻤는데..ㅎ
그뒤로 이것저것 자동카메라만 썼어요
집에 미놀타 X-700있는데 오빠가 준거라
이리저리 못들고 다니겠어서 모셔놓고 있는중ㅠㅠ

이 카메라는 알고 있었던 모델은 아니고
전에 갖고있었던 캐논QL17이랑 닮아서 갖고 싶었습니다
이번에 산 올림푸스가 좀 더 작고 가벼움!

좌판에는 캐논 / 니콘 / 미놀타 종류별로 있었는데
그냥 이게 눈에 들어왔어요
계속 서서 가격을 물어볼까말까 고민하면서 서있다가
가격을 물어봤는데 5만원을 부르셨고
말없이 그냥 서있었어요ㅋㅋㅋㅋ
할아버지가 "그럼 4만원?어디까지 깎아줘..아니 이거 진짜 깨끗한거야~"하시는데
나도 다 보여요ㅠ근데 "돈없어요!!"라고 말하면 옆에 남자가 살거 같아서
그냥 입닥치고 계속 서서 바라만 봤어요
다른 손님들도 왔는데 카메라 조작을 서툴게 하는게 가오가 안사니까
할아버지가 나한테 "을마있어~!"이러셔서
내 카드지갑 슬쩍 보여주면서 "이게 전부예요ㅋㅋ"이러니까
"그것만 줘" 이러시고는 내손에 카메라를 딱! 쥐어주셨어요
마스크 쓰고 혼자 내적웃음 못참고 변태처럼 흐흐흫이러고 있는데
할아버지가 3천원 가져가라면서 쥐어주시고는 개쿨하게 손짓 훠이~!
한번 하셨는데 감동 받아서 감사합니다~!안녕히계세요~!ㅋㅋㅋㅋ
하고 바로 카메라랑 돈챙기고 돌아나왔어요

바디 / 렌즈 / 뷰파인더 다 깨끗하긴한데
스펀지가 부식되고 눌러붙어서
사용하기전에 세운상가 한번가야할것같아요
가서 스펀지 싹 다 바꾸고(만원)
전체 점검할까말까는 그때가서봐야겠다
ㅋㅋㅋㅋㅋ

동묘는 없는게 없어요!!
이번에 카메라 2만5천원에 샀고
저번에는 2만원에 1개 샀고
저저번에는 2만5천원에 하나 사고 하나 공짜로 받았고
수리비 3만원 초과한적 한번도 없고
일본에서 건너온 삼성자동카메라는 너무 깨끗해서
점검하고도 아저씨가 돈 안받으신적도 있다
그때 너무 감사해서 박카스하나 사드리고 나왔었지..

아직까지 동묘에서 사온 카메라가
남대문에서 산 카메라보다 더 오래 잘 쓰는게 많아서
동묘가서 카메라 고르는거 좋게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근데 솔직히 나처럼 하는거 너무 수고스럽다 생각하면
충무로나 남대문가서 사는게 현명합니다


그럼 빠잉-☆






덧글

  • Jin 2019/01/15 00:41 #

    저도 동묘시장 워크맨 보러 자주 다녔었는데
    이젠 갈 수가 없으니 이 리뷰를 보며 대리만족 하네요. 카메라 좋은 놈 구한거 축하드려요.
  • 육이일 2019/01/15 08:36 #

    ㅎㅎ감사합니당ㅎㅎㅎ잘써야죠
  • 타마 2019/01/15 09:11 #

    오... 보물을 발굴하러 갈만하네요 ㅋㅋ
  • 육이일 2019/01/15 10:16 #

    그쵸ㅋㅋ 가면 신기한것도 많아요ㅋㅋ안사더라도 구경하고 노는거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