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에서 코다리회냉면 9천원 잘먹잘살


안녕들-☆
저는 물냉면이랑 막국수 진짜 좋아해요
특히 우래옥 냉면을 진짜 좋아해요
그다음 좋아하는 냉면은 회냉면인데
회냉면은 안에 들어있는 회가!! 맛있어야하죠
어릴때 아빠랑 같이가서 사먹던 회냉면집이 있었는데
커서 간적은 없어서 어딘지 기억도 안나요
거기는 홍어무침이 올라간다는것밖에 기억이 안나요..
그래서 회냉면은 이집저집 맛보고 다녀요
요즘은 회냉면 파는곳도 잘 없어서
팔면 맛보고싶어짐!!
ㅋㅋㅋㅋㅋㅋㅋ


남대문갔을때 신세계 식품관에서
속초 코다리 냉면집에 가서
코다리 냉면을 먹고왔어요

다른가게에 비해 손님이 진짜 많고
저번에도 지나다니면서 봤는데
이집만 손님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궁금하기도 했고
마침 배도 고프고 집에가기전에 엄마랑 같이 사먹었어요

요즘 냉면 너무 비싸요
저번에는우래옥 말고 다른집에서 물냉면 만원주고사먹었어요
맛은 좋았지만..비싸자나

저는 세트로 시켰고
엄마는 냉면만 시켰어요

안내해주는 자리로가면
쟁반부터 서빙해주세요
쟁반앞에 물이랑 겨자, 식초, 컵 다 준비되어있었어요

오픈키친처럼보이지만
주방은 따로있고
여기는 준비하고 정리하는곳?


냉면은 바로 나왔어요
받자마자 든생각은 양이 살짝 적은것같은데?ㅋㅋ
엄마도 양이 적은것같은데? 하셨어욬ㅋㅋㅋ
근데 다먹고 느낀건 양이 적지는 않아요


오이절임위에 코다리무침이 올라가있어요
육수가 꽤 많이 들어가있더라고요


만두!!
특별해보이지는 않고
그냥 고기만두

만두피가 너무 찐덕거렸어요
근데 또 만두소는 꽤 맛있었어요
고기랑 야채가 굉장히 잘 어우려있었음!
만두먹고 따듯한 육수 마시고 냉면 딱 먹으면
아주 굳

양념도 맛있는데 이게 뭐랄까
쪼금 텁텁해요
냉면에 육수가 꽤 들어가는데도
비빔이라 어쩔수없나봐요
오이절임은 오도독오독씹히고
코다리무침은 쫄깃쫄깃했어요


육수는 첫모금에 생선육수인가? 라는생각이 들어요
다마시고 뜨거운거 달라해서 맛보니까
생선+고기 육수인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굉장히 진해요
but 제 취향은 고기육수...ㅎㅎ

전반적으로 맛은 좋았었기 떄문에
나중에 또 먹을것같아요
근데 아빠랑 옛날에 먹었던 그집을 찾고싶어융...ㅠ

그럼 바이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