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original : 러시아 인형처럼 Russian doll 눈으로 보고

ㅎㅎㅎㅎㅎ
새로운 넷플릭스 드라마가 나왔어요
오렌즈 이즈 더 뉴 블랙에서 니키역할이었던
나타샤 리온이 주연인 드라마예요
1화 시작하자마자 니키가 나오고
오뉴블에서 니키의 이야기를 연장한 그런 느낌ㅋㅋㅋ

본인의 36살 생일에 죽어버린거예요
근데 또 죽으면 생일날 화장실로 돌아가요
그러면서 왜 이러는지 찾다가
자기랑 똑같은 사람을 우연히 만나요

각자의 이야기를 하면서
연결고리가 있다는걸 찾게 되요
그리고 시간에 갇혀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과일이나 꽃이 죽어가고...

나오는 배경이나 음악이 좋아요
그리고 넷플릭스는 이스터에그에 환장했나봐요
밴더스내치처럼 나타샤는 게임제작자에요
5화에 게임을 진행하려면 이스터에그를 찾아야한다고하는데
아무래도 드라마를 진행하려고 넣은 대사 같았어요
배경설명은 안해주고 이스터에그부터 찾으라니
ㅇㅅㅇ 불친절해...

1화부터 신선하기는 하지만 3화까지는 참고 봐야해요
넷플릭스 드라마는 거의 그런것같아요

그리고 넷플릭스 보다가 오뉴블 배우가 나오면 괜히 반가워요
더좋은 환경에서 살고있는 느낌
감빵나와서 신분상승한 느낌ㅋㅋㅋ

이드라마 장르를 타임리프?타임루프라 하나요?
이런거 원래 안좋아하는데 이건 볼만했어요

결말이.. 아 넷플릭스는 결말이 임팩트가 너무 없어여
미드가 거의 이런거 같기도하고ㅋㅋ
이렇게 끝내고 시즌2 안나오면 참 찝찝하다구요..
그래서 솔직히 추천까지는 하지 않아요
8화짜린데 7-8화가 가장 재밌고 앞에도 그냥 그렇고
아근데 또 완전 노잼은 아니고..

뭐랄까.. 인생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살아라
이런 내용의 드라마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