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 한정판 애플망고 후레쉬베리 잘먹잘살

몇년 전부터 커피전문점, 제과업계 등등
봄 한정판에 미쳐버린것같아여
열일하느라 머리아플것같은데
저는 이런거 좋아요

맨날 비슷비슷한 과자만 먹다가
신상품 먹으면 실망하기도하고
맛있는거 찾아서 기분좋기도하고 그러거든요

아니 이마트에 이렇게 과자코너 한면이
전부 오리온 봄봄 한정판으로 꽉차있는거예요
왜 안사가세요, 어서 사가세요
하는 느낌으로다가ㅋㅋㅋㅋ

다들 생크림파이랑 초코파이는 사가는데
후레쉬베리는 안사가는거예요
저는 상큼한게 끌렸기 때문에
후레쉬베리로 샀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3종류 다 사고싶었지만
제일로 맛이 궁금했던 후레쉬베리로 샀습니다!!

짜롸장~
애플망고가 아니라
애플&망고 였네요
...
애플망고 너무 비싸서 못구했나
ㅋㅋㅋㅋ

기존의 후레쉬베리는 딸기쨈이 들어가는데
여기에는 망고랑 사과 쩀이 들어가겠죠?!
망고랑 사과랑 잘어울릴지 궁금

일단 봉지를 뜯으면
복숭아 냄새가 확납니다
ㅋㅋㅋㅋ
복숭아냄새가 왜 나지??
사과랑 피치였나??하고 다시 상자를 쳐다봤어요
근데 복숭아냄새가 아니라
쨈냄새 였습니다

묘하게 복숭아냄새 비스무리해요
망고가 섞여서 그런가??

반 갈라보니 크림들 가운데에 잼이 들어가있어요
과일 조각들도 있고
오 꽤 괜찮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근데 망고 어디감?!
망고 왜 없음..?
한입 두입 먹어봐도 망고는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맛있는데 망고맛이 없어서 실망..

성분표 보니까 망고과즙분말...
오리온 정말 이러기야?
이런식을 썼다고 망고이름 써논거면 곤란한데...
그냥 깔끔하게 사과로만 하지
망고파우더가 빵에 들어갔는지 잼에 들어갔는지는 알수가 옶오요

맛은 진짜 좋아요
달달하고 상큼하고
근데 망고 맛은 없어요
아니 망고 쩀에 사과넣은게 아니라
사과잼에 사과들어간거 같은데
오디가 망고인건지 설명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ㅋㅋㅋㅋ
작년 복숭아 요거트 후레쉬베리는 안먹어봐서
비교는 못해드리는지만..

일단 이건 복숭아향이 납니다(제코기준)
굉장히 부드럽고 사과가 씹히고
사과잼이랑 크림이랑 잘어울려요
아!!!!!!!!!
학교앞 길거리 와플이네!!!!
아조씨 생크림 많이 발라주세요 하면서
사먹었던 와플맛과 흡사합니다
근데 망고는 없습니다.
진짜러 망고 글씨가 무안해지게 망고가 없음

근데 맛잇어서 사논거 잘먹을거같아요
커피랑 아침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그럼 이만!!!